로고 로고

효성CMS+솔루션

CMS+brand
분산된 여러업무를 하나로 모아주는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CMS+
logo
'효성CMS+'로 사업 운영에
필요한 업무를 쉽게 처리하세요
효성CMS+는 고객의 흩어져있는 업무를 회원 중심의 수납, 사업,
자금 관리 서비스로 통합한 표준형 비즈니스 솔루션 입니다.
각 업무에 최적화된 효성CMS+의 기능들은 사업자가 겪고있는 어려움을 해결해 줄 것입니다.
고객이 더욱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플러스 된 CMS를 만나보세요
수납관리 서비스를 넘어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새로워진 효성CMS+를 만나보세요.
사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최적화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사업자에게 도움을 주는 것, 검증된 비즈니스 솔루션 효성CMS+의 역할입니다.

Concierge
친근하고 쉬운 관리

Mate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

Standard
검증된 비즈니스 솔루션

CMS
자금 수납 관리 서비스

핵심기능
고객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고객(회원)을 관리합니다.
아직 계약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거나
안내 문자 발송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제공 현황 및 결제 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
고객과 체결한 각기 다른 조건의 계약들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각 계약에 대한 식별이 용이하여 거래 혼선을 방지할 수 있으며 계약단위로
설정된 결제수단, 계약기간, 거래금액으로
서비스 제공 및 잔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관리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각 창구마다 설정되어 있는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되더되어 매출 및 판매 수량을 효과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품목과도 연결되어 회계처리 업무도 간편해집니다.
청구관리
고객별 수납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 발송을 통해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이행함과
동시에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
수납관리
발송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별도 관리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수납 처리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일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수납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서 정산 내역을 조회하여 원활한 자금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
핵심기능
고객의 비즈니스에 성공을 드리겠습니다
플러스로 업무 효율을 높입니다
반복적으로 해온 업무들을 자동화하여
불필요한 업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업의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운영 업무와 새로운 기회 창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로 수납률을 개선합니다
정기수납을 고민하는 사업자에게 자동이체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정적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효성CMS+에서는 다양한 미수 관리 기능 뿐만
아니라 수납 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수납률을 높입니다.
플러스로 매출 성장을 이끌어냅니다
강화된 회원관리 및 상품관리 기능을 활용하여
회원 유지율을 높이고 더 많은 거래가 발생될 수 있도록
상품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회원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세운 영업 전략을 활용하면
회원 확대 및 매출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